0
작성자 스위피(ip:)
작성일 2022-07-26 16:19:57
조회 248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교감을 위한
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위피입니다.
지난 몇 달간 출고할 때는 멀쩡했던 박스가
배송 과정에서 심하게 훼손되어,
고객님들께서 불편을 드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
원인 파악은 물론 배송 중 파손 문제를
지속적으로 개선을 요청했으나,
변화가 없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택배사를 변경했습니다.
고객님들께서는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리며
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스위피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